자주묻는 질문
번호머리말제목파일
43[고객센터]  음성양방향 설정    
42[고객센터]  ENS 연결    
41[고객센터]  P2P 설정    
40[고객센터]  UMS 권장사양(2019.04.19)    
39[고객센터]  아이폰 iUMS 가이드    
38[고객센터]  센서 연결 및 설정방법    
37[고객센터]  안드로이드 iUMS 가이드    
36[고객센터]  영상 검색 및 백업방법 영상 가이드    
35[고객센터]  말하는 DVR 음성 설정 영상 가이드    
34[고객센터]  말하는 DVR 푸쉬알람 설정 영상 가이드    
33[A/S]  A/S 접수하고 싶습니다.    
32[A/S]  A/S 처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31[A/S]  출장서비스 가능한가요?    
30[A/S]  A/S 보내기 전에 확인할게 있나요?    
29[A/S]  녹화기가 자동으로 재부팅을 반복합니다    
28[A/S]  하드없음(HDD 없음) 문구가 떠요    
27[A/S]  한 채널이 불량이에요.    
26[A/S]  리모콘 마우스가 작동을 안해요    
25[A/S]  녹화기에서 비프음 소리가 나요    
24[고객센터]  녹화기는 며칠 녹화가 가능하나요?    
 
 1  2  3  
 
 
 

TEL : 02)715-1497(내선번호1) | FAX : 02)3211-1497 | 고객센터 : 1588-4916 | A/S 센터 : 02)715-1497 (내선번호3)
상호명 : (주)필텍정보통신 | 사업자 등록번호 : 106-81-98233 | 대표 : 김갑수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43 | E-mail : sdvr@sdvr.co.kr
copyright ⓒ2015 By PHILTEC COMPANY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주)필텍정보통신 홈페이지에 게제된 모든 이미지는 당사의 사유재산입니다. 허가 없이 무단 도용 시 법적 조치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