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1623M 출시 | 차량번호 식별 카메라
 
 
 
현재위치 >고객센터>A/S 안내
 
 
ununa :: tab

 

A/S 발송 전 유의 사항

ㆍ A/S센터에 전화하여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 간단하게 제품 테스트를 한 뒤 제품의 이상을 판단합니다.

ㆍ 제품 발송 시 모든 악세사리를 제거 후 발송 해주시기 바랍니다. 악세사리 분실 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ㆍ A/S 센터를 통하여 정상적인 절차를 받지 않은 제품은 공장에 입고하셔도 정상적인 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ㆍHDD의 경우 본사 판매제품만 HDD 제조사 및 수입처의 A/S 규정에 따라 처리, 이행됩니다.

ㆍ2013년 6월 1일 이 후로 제품에 문제가 없는 경우 혹은 전체적인 점검요망으로 A/S 요청 시 요금이 부과됩니다.

ㆍA/S 완료 제품 보관기간은 3개월입니다. 그 후에는 자동 폐기처분 됩니다.

ㆍSDVR, H, N 시리즈 모델은 자재소진으로 인해 수리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ㆍ저희는 출장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A/S 접수 안내

 1. 양식을 다운 받습니다.

 2. 양식을 작성하여 제품과 같이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3. 증상 및 양식서를 정확하게 작성하지 않으실 경우 제품의 수리가 늦어지거나 정삭적인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43

받는사람

A/S센터 앞

전화

02-715-1497(내선 3)

 

 

내용 유/무상 처리(택배)
구입 후 3개월 이내(초기불량) 무상 본사 배송부담
구입 후 3개월 이후 12개월이내 무상 수리 및 RMA 서비스 양방향 배송부담
구입 후 12개월 이후 유상 수리 및 RMA 서비스 본인 부담

 

무상

- 필텍정보통신에서 유통된 제품 중에 무상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1개월 내에 동일 부위 수리 증상으로 A/S를 받을 시

유상

- 제품 무상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 모든 모델 중에 품질 무상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무상기간에 관계없이 잘못된 조립 방법, 부적합 규격 제품 사용 시

- 무상 보증 기간 이내에 A/S 접수 후 당사 나다텔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한 정상 제품 판정 된 경우에도 교환을  희망할 경우
- 제품 단종 후 수리 부품 보유기간이 지나도 고객이 수리를 원하는 경우 제품 수리가 아닌 유상 교품처리 됩니다.

  (제품 단종 이후 제품을 구매하셨더라도 위의 사항은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교품제품이 없는 경우 동등 이상

  스펙의 제품으로 처리됩니다.)

A/S
불가

- 제품 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 또는 상품적 가치를 잃은 경우(기판자체 손상, 침수, 부식된 경우)

- 제품 S/N(시리얼 넘버)와 MAC 및 기판 외관상 각종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판매자 및 고객의 임의적인 스티커 부착 및 표시 날조 시)

- 품질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 시

  (예 : 방열판 및 쿨러 변경 / 개조, 구조변경, 부품변경, WD40 세척 등)

- 품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A/S 센터가 아닌 곳에서 점검 및 수리, 변경을 받은 경우

- OEM으로 납품되어진 제품은 OEM 업체에서 전적으로 A/S 처리 합니다.

- 천재지변(홍수, 낙뢰 등)에 의한 침수 또는 제품이 파손된 경우.

 

 
 

TEL : 02)715-1497(내선번호1) | FAX : 02)3211-1497 | 고객센터 : 1588-4916 | A/S 센터 : 02)715-1497 (내선번호3)
상호명 : (주)필텍정보통신 | 사업자 등록번호 : 106-81-98233 | 대표 : 김갑수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43 | E-mail : sdvr@sdvr.co.kr
copyright ⓒ2015 By PHILTEC COMPANY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주)필텍정보통신 홈페이지에 게제된 모든 이미지는 당사의 사유재산입니다. 허가 없이 무단 도용 시 법적 조치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