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고객센터>A/S 안내
 
A/S 안내
 

 

A/S 발송 전 유의 사항

ㆍA/S센터에 전화하여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 간단하게 제품 테스트를 한 뒤 제품의 이상을 판단합니다.

ㆍ제품 발송 시 모든 악세사리를 제거 후 발송 해주시기 바랍니다. 악세사리 분실 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ㆍA/S 센터를 통하여 정상적인 절차를 받지 않은 제품은 공장에 입고하셔도 정상적인 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ㆍHDD의 경우 본사 판매제품만 HDD 제조사 및 수입처의 A/S 규정에 따라 처리, 이행됩니다.

ㆍ2013년 6월 1일 이 후로 제품에 문제가 없는 경우 혹은 전체적인 점검요망으로 A/S 요청 시 요금이 부과됩니다.

ㆍA/S 완료 제품 보관기간은 3개월입니다. 그 후에는 자동 폐기처분 됩니다.

ㆍSDVR, H, N 시리즈 모델은 자재소진으로 인해 수리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ㆍ저희는 출장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A/S 접수 안내

1. 양식을 다운 받습니다.

2. 양식을 작성하여 제품과 같이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3. 증상 및 양식서를 정확하게 작성하지 않으실 경우 제품의 수리가 늦어지거나 정삭적인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43

받는사람

A/S센터 앞

전화

02-715-1497(내선 3)

 

 

내용 유/무상 처리(택배)
구입 후 3주 이내(초기불량) 무상 본사 배송부담
구입 후 3주 이후 12개월이내 무상 수리 및 RMA 서비스 양방향 배송부담
구입 후 12개월 이후 유상 수리 및 RMA 서비스 본인 부담

 

무상

- 필텍정보통신에서 유통된 제품 중에 무상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1개월 내에 동일 부위 수리 증상으로 A/S를 받을 시

유상

- 제품 무상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 모든 모델 중에 품질 무상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무상기간에 관계없이 잘못된 조립 방법, 부적합 규격 제품 사용 시

- 무상 보증 기간 이내에 A/S 접수 후 당사 나다텔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한 정상 제품 판정 된 경우에도 교환을 희망할 경우
- 제품 단종 후 수리 부품 보유기간이 지나도 고객이 수리를 원하는 경우 제품 수리가 아닌 유상 교품처리 됩니다.

- 제품 단종 이후 제품을 구매하셨더라도 위의 사항은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교품제품이 없는 경우 동등 이상 스펙의 제품으로 처리됩니다.

A/S
불가

- 제품 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 또는 상품적 가치를 잃은 경우(기판자체 손상, 침수, 부식된 경우)

- 제품 S/N(시리얼 넘버)와 MAC 및 기판 외관상 각종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판매자 및 고객의 임의적인 스티커 부착 및 표시 날조 시)

- 품질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 시

  (예 : 방열판 및 쿨러 변경 / 개조, 구조변경, 부품변경, WD40 세척 등)

- 품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A/S 센터가 아닌 곳에서 점검 및 수리, 변경을 받은 경우

- OEM으로 납품되어진 제품은 OEM 업체에서 전적으로 A/S 처리 합니다.

- 천재지변(홍수, 낙뢰 등)에 의한 침수 또는 제품이 파손된 경우.

 

 

저가형(R, U) 기술비 10,000원 // UH 모델 채널 불량 +10,000원(VAT 별도)입니다.
채널 불량구분 부팅불량
(기술비+자재)
채널불량
(기술비+자재)
네트웍불량
(기술비+자재)
시간설정불량
(기술비+자재)
4채널 MAIN CHIP 30,000원 20,000원 20,000원 20,000원
FLASH 20,000원
8채널 MAIN CHIP 40,000원 20,000원 20,000원 20,000원
FLASH 30,000원
16채널 MAIN CHIP 50,000원 20,000원 20,000원 20,000원
FLASH 40,000원

 

고급형(L, M, S) 기술비 20,000원 // UH 모델 채널 불량 +10,000원(VAT 별도)입니다.

채널 불량구분 부팅불량
(기술비+자재)
채널불량
(기술비+자재)
네트웍불량
(기술비+자재)
시간설정불량
(기술비+자재)
4채널 MAIN CHIP 40,000원 30,000원 30,000원 30,000원
FLASH 30,000원
8채널 MAIN CHIP 40,000원 30,000원 30,000원 30,000원
FLASH 30,000원
16채널 MAIN CHIP 50,000원 30,000원 30,000원 30,000원
FLASH 40,000원

 

 

자재단가

Vat 별도 // HDD 가격은 2019년 11월 기준이며 환율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품명 모델명 금액(TEST비용) 품질보증기간
하드디스크 WD Purple HDD 3.5" 1TB 90,000원 36개월
WD Purple HDD 3.5" 2TB 120,000원 36개월
WD Purple HDD 3.5" 3TB 150,000원 36개월
WD Purple HDD 3.5" 4TB 180,000원 36개월
WD Purple HDD 3.5" 6TB 280,000원 36개월
WD Purple HDD 3.5" 8TB 330,000원 36개월
아답터 DVR 전용 DC12V 5A 20,000원 -
DVR 전용 DC12V 2A 20,000원 -
카메라 전용 DC12V 5A 20,000원 -
카메라 전용 DC12V 3A 20,000원 -
카메라 전용 DC12V 2A 10,000원 -
하드디스크 케이블 일체형 10,000원 -
DVR 전용 팬 10,000원 -
리모컨 DVR 전용 리모컨 10,000원 -

 

 
 

TEL : 02)715-1497(내선번호1) | FAX : 02)3211-1497 | 고객센터 : 1588-4916 | A/S 센터 : 02)715-1497 (내선번호3)
상호명 : (주)필텍정보통신 | 사업자 등록번호 : 106-81-98233 | 대표 : 김갑수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43 | E-mail : sdvr@sdvr.co.kr
copyright ⓒ2015 By PHILTEC COMPANY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주)필텍정보통신 홈페이지에 게제된 모든 이미지는 당사의 사유재산입니다. 허가 없이 무단 도용 시 법적 조치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